본문 바로가기
영 어

[Elephant & Piggie Book] I'm a frog 해석

by _누구 2020. 7. 30.
728x90
반응형
SMALL

엘리펀트 앤 피기 by 모 윌렘스

 

 

 

- 개굴!
- 개굴!
- 피기?
- 개굴! 개굴! 개굴! 개굴! 개굴!
- 피기야 너 지금 뭐 하고 있어?
- 나는 개구리야.
- 네가... 개구리라고?
- 응!
- 나는 그걸 몰랐네.
- 나는 너가 돼지였다고 확신했어.
너는 돼지 같아 보이거든.
그리고 너의 이름은 피기잖아.
- 나는 돼지였지.
이제 나는 개구리야.
개굴!
- 너는 매일 새로운 어떤 거를 배우는구나!
- 언제 너는 개구리가 된 거니?
- 대략 5분 전에.
- 5분 전이라고!?!
- 5분 전에 쟤는 돼지였데!
지금은 쟤가 개구리래!
- 개굴!
- 나도 개구리가 되면 어떨까?
- 하루 종일 뛰고...
파리를 먹고!
- 개굴!
- 나는 개구리가 되고 싶지 않아!!!
- 괜찮아, 제럴드.
그건 프리텐드야
- 그게 끝이라고!?!
- 아니, 제럴드. 프리-텐드
- 나는 그런 척하고 있어.
- 그런 척이 뭐야?
- 그런 척하는 것은 네가 아닌 어떤 것처럼 행동하는 거야.
- 와우...
- 그리고 너는 단지 그렇게 할 수 있다고?
- 너는 밖으로 나가서 네가 아닌 어떤 것 인 척할 수 있다고?
- 물론이지. 모두 그런 척 해.
- 심지어 어른들도?
- 항상.
- 너는 정말 매일 새로운 어떤 것을 배우는구나.
- 너도 한 번 해볼래, 제럴드?
- 너도 개구리인 척해볼래?
- 개굴!
- 난 못해.
- 아니야 넌 할 수 있어. 개굴!
- 아니, 할 수 없어.
- 할 수 있어!
- 할 수 없어! 할 수 있어! 할 수 없어! 할 수 있어!....
- 제럴드!
왜 너는 개구리인 척할 수 없다는 거야?
- 왜냐하면 나는 소거든. 음매!
- 개굴! 개굴! 개굴!
- 음매!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