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 어

[Elephant & Piggie Book] A Big Guy Took My Ball 해석

by _누구 2020. 7. 27.
728x90
반응형
SMALL

엘리펀트 앤 피기 by 모 윌렘스



- 제럴드!
- 난 하나의 큰 공을 찾았어. 그리고 그건 정말 재밌었어.
- 그리고 그때 한 큰 사람이 왔어. 그런데 그런데 그런데
- 그 남자가 나의 공을 가져갔어
- 나는 아주 화가 나
- 그건 좋지않아. 그건 옳지 않아.
- 큰 사람들이 모든 재미를 다 가져. 작은 사람들은 어떡하라고?
- 무엇이 그 큰 사람들이 그들을 아주 크다고 생각하게 만드는 거지? 그들의 크기?
- 음, 나도 커! 나는 저 큰사람으로부터 너의 큰 공을 가져올 거야
- 여기 내가 간다! 이 큰 녀석이 얼마나 큰지 보자!
- 나의 영웅!

- 너 나의 공 다시 가져왔니?
저건 큰 사람이야
- 너는 그 남자가 얼마나 큰지 말하지 않았어. 그 남자는 아주 컸어.
- 그는 나보다 더 컸어. 훨씬 더 커.
- 나는 그 남자보다 더 작아. 훨씬 더 작아.
- 그는 아주 크고 크고 크고.
너 나의 공을 다시 가져오지 못했구나, 그렇지
- 못 가져왔어.
- 실례합니다!
- 나의 작은 공을 찾아줘서 고마워
- 저것이 너의 공이야? 그리고 너는 그것이 작다고 생각해?
- 음, 나는 크거든. 너무 커서 아무도 나와 함께 놀려고 하지 않아.
- 작은 사람들이 모든 즐거움을 다 가져
- 음, 큰 사람아! 우리와 같이 ‘고래 공’ 놀이할래?
- ‘고래 공’이 뭐야?
우리도 몰라
우리는 아직 정하지 않았어
- 작은 도움으로 우리는 모두 가질 수 있지
큰 즐거움을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