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 어

[Elephant & Piggie Book] Should I share My Ice Cream? 해석

by _누구 2020. 8. 5.
728x90
반응형
SMALL

엘리펀트 앤 피기 by 모 윌렘스


- 아이스크림이요!
  이 더운 날에 시원한 아이스크림 사세요!
- 오, 아이스크림!
- 아이스크림 한 개 주세요.
- 여기요!
- 이야! 나는 아이스크림을 아주 좋아해!
- 잠깐!
- 피기도 아이스크림을 아주 좋아하지.
- 피기는 내 베스트 친구야.
- 그녀와 아이스크림을 나눠먹을까?
- 나의 굉장한, 아주 맛있는, 달콤함, 대단한, 멋진, 맛있는, 나이스하고 시원한 아이스크림을 나눠먹을까?
- 흠.. 음... 음..
- 어쩌면 피기는 이 맛을 좋아하지 않을 수도 있어!
- 피기가 좋아하지않는 맛을 같이 나누는 것은 좋지 않을 거야.
- 내가 아이스크림을 먹어야지
- 잠깐. 피기는 이 맛을 좋아할 건데.
- 이건 너무 맛있어!
- 내 아이스크림을 나눠먹어야겠네.
- 그건 쉽지 않을 거야.
- 헤이, 피기는 여기 없잖아.
- 피기는 내가 아이스크림 가지고 있는지 몰라.
- 내가 아이스크림을 먹을 거야!
- 피기는 어딨지?
- 그녀가 어디선가 슬퍼하고 있으면 어쩌지?
- 내가 반드시 그녀를 찾아야겠어!
- 내가 (이렇게) 말을 하면 :
- 내 아이스크림을 좀 먹어볼래?
- 그러면 그녀는 이렇게 말하겠지:
- 고마워! 날 기운 나게 하네!
- 그러면 나는 그녀에게 내 아이스크림을 나눠줄 거야!
- 그러면 내 최고의 친구가 행복해할 거야!
- 나는 그렇게 할 거야! 나는 내 아이스크림을 나눠줄 거야..?
(아이스크림 다 녹아 떨어짐...)
- 안돼!
- 이제 피기는 나의 어떤 아이스크림도 먹을 수 없어!
- 이제 나는 어떤 아이스크림도 먹을 수 없어!
- 내가 망쳤어.

.......

- 너 슬퍼 보이는구나. 내 아이스크림 좀 먹어볼래?
- 고마워! 날 기운 나게 하네!
- 냠냠..!... 그건 내 계획이 아니었는데.
- 오, 음...
- 이것도 잘 되었네.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