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 어

[Elephant & Piggie Book] I Am Going 해석

by _누구 2020. 7. 29.
728x90
반응형
SMALL

엘리펀트 앤 피기 by 모 윌렘스

 

 

- 오늘 좋은 날이야.

- 어제처럼 말이야.

- 그래! 어제 역시 좋은 날이었지.

- 좋아, 나 가야겠어.

- 너 간다고?

  너 멀리 갈 거라고?

- 그래.

- 너 갈 수 없어!

  너 가면 안돼!

  나 너 보내지 않을 거야!!!

  (뽁)

- 나 갈 거야.

- 피기

  나는 어떡하고?

  누구랑 같이 깡충깡충 뛰어놀지?

  누구랑 같이 탁구 치지?

  누구랑 같이 멍청하고 웃긴 모자를 쓰지?

  누구랑 같이 웃긴 모자 쓰고 탁구 치고 깡총깡총 놀지?

- 미안해, 제럴드.

  하지만 나는 가야겠어.

- 좋아

  그럼 나도 갈 거야!

  내가 가는 거 봐!

  나 가고 있어!

  내가 가는거 봐!

- 재밌게 놀아.

- 기다려! 나중에 가!

  내일 가!

  다음 주에 가!

  다음 달에 가!

  내년에 가!!!

- 나 지금 가야겠어.

- 지금!?!

  왜, 피기?

  왜? 왜? 왜? 왜? 왜? 왜? 왜? 왜?...

  왜?

- 점심시간이야, 제럴드.

- 점심시간?

- 나는 점심 먹으려고 가는 거야.

- 점심 먹으려고 가는 거야?

- 그래.

- 아.

 피기?

- 응, 제럴드?

- 점심 많이 있어?

 

- 오늘은 좋은 날이야.

- 어제처럼 말이지...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