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캠핑·여행

연천 가볼만한곳 재인폭포 입장료 무료!! (+한탄강 유네스코 세계지질공원)

by _누구 2021. 6. 30.
728x90
반응형
SMALL

임진강뷰 연천 알멕스랜드 캠핑장

 

임진강뷰 연천 알멕스랜드 캠핑장

높은 곳에 올라와 보이는 뷰가 엄청난 이곳! 6월 둘째 주에 다녀왔던 연천 알멕스랜드 캠핑장입니다. 아이들과 가기에 즐길거리가 많아서 너무 좋다는 후기를 들어서 꼭 한번 가봐야지 했던 캠

joen-nal.tistory.com


연천 알멕스랜드 캠핑장에 갔는데 근처 가볼만한 곳을 찾다가 재인폭포를 가보면 좋겠다 싶었어요. 입장료가 무료래요 ㅎㅎ 캠핑장에서 멀지도 않고 부담없이 다녀오면 좋을 것 같아 얼른 출발했어요.

 

주차장이 재인폭포에서 꾀 먼 곳에도 있고 가까운 곳에도 있어요. 멀리 있는 주차장은 재인폭포까지 걸어갈 수 있게 둘레길을 잘 만들어놨더라구요.

이때 날씨가 30도를 넘었던지라 더 들어가서 재인폭포에 가까운 주차장에 주차했어요. 주차비도 없네요 ^^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