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캠핑·여행

강릉 감자옹심이 맛집 감자적본부- 감자전 녹두전 장칼국수까지 엄지척!!

by _누구 2021. 6. 14.
728x90
반응형
SMALL

강릉 감자옹심이 맛집 감자적본부- 감자전 녹두전 장칼국수까지 다맛있어요!! 엄지척 ^^

 

 

강릉이 고향인 지인을 통해 알게된 곳인데, 나만 알고싶은 맛집이지만 ㅋㅋㅋ

이미 유명한 곳인것 같아요 ㅎㅎㅎ 어디서 봤는지 옹심이가 뭔지 모르는 아이를 위해 이곳 감자적본부로 왔어요 ^^

 

 

 

 

브레이크 타임이 있으니 확인하세요 !!

저희가 도착한 시간이 3시 좀 넘어서... 하필 브레이크 타임에 딱 걸려서;; 어른들 모시고 간거라 어찌할까 하다가 ... 워낙 맛있다고해서 기다리기로 했어요.

 

 

 

 

기다리면서 메뉴 확인도 하고 주문할 것도 미리 생각해뒀습니다. 메뉴도 다양하고 가격도 참 착하죠? ㅎㅎ

 

 

 

 

감자전 4,000원

 

 

 

 

녹두전(2장) 10,000원

 

 

 

 

메밀전병 5,000원

강릉 생막걸리 3,000원

 

부침개에는 막걸리죠ㅎㅎ 막걸리 종류도 엄청 많아서 고민했는데 일단 강릉왔으니 강릉막걸리로^^ 전이랑 같이 먹어 그런가 막걸리가 진~짜 깔끔하고 맛있었어요!!

 

 

 

순옹심이 7,000원

 

주문했던 전들이 쭉 나오고 드디어 먹어보고 싶다던 옹심이가 나왔어요 ㅎㅎ

 

 

 

옹심이를 처음 먹어본 저는 아 이런맛이구나 했네요. 옹심이 알이 쫀득쫀득~ 아이들 먹기에도 딱이예요. 떡 같고 고소하고 맛있어요.

 

 

 

장칼국수 6,000원

 

생각도 안했던 장칼국수였는데 막상 먹어보니 숙취 해소에 제격인!! 얼큰했는데도 너무 맛있어서 그런지 요새 라면 잘먹는 첫째가 장칼국수 맛보더니 계속 먹었어요 ㅎㅎ

 

이외에도 다른 테이블에서 도토리무침, 닭발도 많이 주문하는 것 같더라구요. 전을 종류별로 먹은 우리는 너무 배불러서 못먹었지만 다음번에는 꼭 먹어볼거예요! 오랫만에 타지에서 맛집을 발견해서 기분좋은 식사를 한 것 같아요. 강릉 가시면 꼭 들러보시길 추천합니다 ^^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