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캠핑·여행

여름 물놀이 꿀잼 가평 빠지에서 신나는 하루 보내기 추천 (모비딕 수상레저)

by _누구 2021. 8. 11.
728x90
반응형
SMALL

휴가철 어디 멀리 떠나지 못하고 당일치기로 가평 빠지 다녀왔어요. 워터파크 무제한이라는 매력에 기구도 신나게 타고 남은 시간 동안 워터슬라이드 계속 타고 정말 하루 종일 잘 놀다 왔네요 ^^

 

 

 

제가 다녀온 업체는 모비딕 수상레저입니다. 

 

 

 

주차
꾀 넓은 공간에 휴가철 성수기인 8월 초에 11시쯤 도착했을 때는 제법 자리가 여유롭였어요.

 

 

 

 

 

이용권에 따라 팔찌가 달라지는데 3종 이용권은 팔찌 3개, 기구 탈 때마다 하나씩 내면 되더라고요. 타기 싫으면 아이들에게 몰아줘도 되네요 ㅎㅎ 핑크색 팔찌는 제트보트 이용권입니다.

 

 

 

 

 

 

 

워터슬라이드

 

신나게 탈 수 있는 워터 슬라이드가 두 개나 있어요! 저는 작은 것도 무서웠지만 스릴 있는 거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분명 만족하실 거예요. 남편과 아이들은 엄청 많이 탔어요 ㅋㅋ 무제한 너무 좋아요 ㅎㅎ

 

 

 

제트보트

 

 

 

화장실, 샤워실
컬러감 있는 건물이 산뜻하고 깔끔해 보였네요 내부도 매우 깔끔했어요!
성수기라 사람도 많았고 6시 마감 시간까지 놀면서 샤워실 이용하려는 사람이 몰리는 바람에 여자 샤워실은 나중에 하수구가 막혔더라고요;;  샤워실 앞 탈의할 수 있는 곳에서 옷만 갈아입고 나왔어요. 그건 좀 아쉬운 부분이에요. 남자 샤워실은 줄 서서 이용했다고 하더라고요. 마감 시간에 아무래도 사람이 몰려서 그러니 그건 어쩔 수 없는 것 같아요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