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 어

[Elephant & Piggie Book] Today I Will Fly! 해석

by _누구 2020. 12. 16.
728x90
반응형
SMALL

엘리펀트 앤 피기 by 모 윌렘스

 

 

- 오늘 난 날 거야!

- 아니. 넌 오늘 날지 못할 거야

- 넌 내일 날지 못할 거야

- 넌 다음 주에 날지 못할 거야

- 넌 결코 날 수 없을 거야!

- 나는 해볼 거야. 안녕

- 넌 날지 못할 거야!

- 그녀는 날지 못할 거야

- 날자, 날자, 날자, 날자, 날자, 날자, 날자!

- 날자, 날자, 날자, 날자!

- 넌 도움이 필요하네

- 고마워. 나 도움이 필요해

- 나는 도움을 받을 거야!

- 컹! 컹!

- 컹! 컹! 컹!

- 내가 했어! 내가 날았어!

- 도와줘서 고마워!

- 넌 날지 못했어

- 내가 날지 못했다고?

- 넌 점프를 했어!

- 내가 점프를 했다고?

- 그건 크게 뛴 점프였어!

- 응, 그건 크게 뛴 점프였지. 하지만 넌 날지 못했어

- 나 다시 해볼 거야!

- 나는 점심을 먹을 거야

- 잘 가!

- 날자! 날자! 날자!

- 쿵!

- 넌 도움이 필요하네

- 나 도움이 필요해

- 날 도와줄래?

- 그래 내가 널 도와줄게

- 고마워

- 여보세요?

- 안녕!

- 너... 너 날고 있구나!

- 넌 오늘 날고 있어!

- 내 친구가 날 수 있어! 그녀는 날 수 있어!

- 나는 날고 있지않아

- 너는 날고있지 않다고?

- 나는 도움을 받고있어 ^^^^

- 도와줘서 고마워

- 내일 나는 날 거야!

- 행운을 빌어.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