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 어

[Elephant & Piggie Book] Can I Play Too? 해석

by _누구 2020. 8. 28.
728x90
반응형
SMALL

 

엘리펀트 앤 피기 by 모 윌렘스

 

- 피기! 공 잡기 놀이하자!
- 좋아!
- 나는 친구랑 공 잡기 놀이하는 거 좋아해!
- 내가 던질께.
- 내가 잡을게!
- 잠시만요! 나도 (잡기) 할 수 있을까요?
- 너는 내가 함께 하기를 원하지 않는구나?
- 아니야! 우리는 너와 함께 하기를 원해. 하지만...
- 하지만...
- 우리는 공 잡기 놀이를 하고 있었어.
- 우리의 팔로 말이지.
- 그래서?
- 너는 팔이 없잖아.
- 나는 팔이 없어!?!
  (아아아악!!!)
- 히히 하하 히히 하하 히히
- 나도 내가 팔이 없는 거 알아!
- 나는 뱀이니까.
- 너 재미있는 뱀이구나!
- 하지만 뱀이 공 잡기 놀이를 할 수 있어?
- 나도 몰라.
- 하지만 나는 해볼 수 있어.
- 멋진데!
- 내가 공을 던질게
- 그걸 한번 잡아봐!
- 여기 공이 간다!
  (뿅!)
- 미안!
- 괜찮아. 다시 해보자.
- 알았어. 내가 다시 던질게.
  (뿅!)
- 이제 내가 해볼게.
  (뿅!)
- 이거 안되는데.
- 우리는 새로운 아이디어가 필요해...
- 알았어!
- 아마도 우리는 공이 더 필요한 것 같아.
- 공을 더!
- 공을 더!?!
- 오 저런!
   (뿅! 뿅! 뿅! 뿅! 뿅! 뿅! 뿅! 뿅! 뿅!)
- 우리 공이 더 필요한 건가?
- 아마도...
- 잠깐만!
- 우리 이미 해봤잖아.
- 하지만 나는 뱀이야...
- 뱀은 공 잡기를 할 수 없어.
- 아니야!
- 너는 우리의 친구야!
- 우리는 모두 공잡기 놀이를 할 거야!
- 어떻게?
- (피기가) 아이디어가 있나 봐.

- 와아!
- 나는 내 친구들이랑 공 잡기 놀이하는걸 아주 좋아해!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