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 어

[Elephant & Piggie Book] Watch Me Throw the Ball 해석

by _누구 2020. 8. 30.
728x90
반응형
SMALL

 

엘리펀트 앤 피기 by 모 윌렘스

 

 

- 랄랄라
- 공이다!
- 내 공을 찾았구나!
- 이게 너의 공?
- 응, 내가 저쪽에서부터 던졌어
- 네가 이 공을 저쪽에서부터 던졌다고?
- 나는 매우 잘 던져
- 와우...
- 내가 너의 공을 던져도 될까?
- 너 내공을 던지고 싶어?
- 응!
- 너는 던지는 비밀을 아니?
- 물론이지. 즐겨!
- 즐기라고?
- 이 공 던지는 것은 쉽지 않아.
- 기술이 필요해. 연습이 필요하지.
- 그것은 기술과 연습이 필요해.
- 나는 공을 어떻게 던지는지 배우는데 매우 열심히 했어.
- 매우. 열심히.
- 알았어. 내가 이제 해봐도 될까?
- 응. 아마도 언젠가 너도 나처럼 던질 수 있겠지. 하지만-
- 뒤로 물러서!
- 돼지가 던진다!
  (펑~ 툭!)
- 음, 어때?
- 내가 멀리 공을 던졌어, 너는 볼 수 조차 없을 만큼!
- 우! 우!
- 누가 멋져? 돼지가 멋지지!!
- 나를 슈퍼돼지라고 불러줘!
- 나의 팔 힘으로! 하!
- 어... 피기?
- 공을 던지는 게 필요해? 여기 피기를 불러!
- 피기!
- 슈퍼돼지를 말하는 거지?
- 슈퍼돼지, 나는 너의 공이... 여기 뒤에 보여
- 이게 무슨 의미인 줄 알아?
- 응
- 내가 던진 공이 지구를 한 바퀴 돌아왔다는 거지!
- 돼지가 다시 던진다!!!
- 슈퍼돼지는 정말 멋져! 슈퍼돼지는 이길 수 없지!
- 피기, 너는 지구 한 바퀴 공을 던지지 않았거든!!!
- 공이 네 뒤로 날아서 여기 떨어진 거야!
- 그리고 그것은 그렇게 멀지 않아!
- 그렇게 멀지 않은 곳에...
- 네가 맞아, 제럴드. 나는 정말 그렇게 멀리 던지지 않았어.
- 하지만 나는 즐거웠어! ^^
- 랄랄라!
  (휙!)
- 우! 우! 오예! 나는 멋져!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