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캠핑·여행

바다보면서 힐링타임♡ 삼척 장호비치캠핑장

by _누구 2021. 10. 12.
728x90
반응형
SMALL

3시간반을 달려 이곳에 도착했습니다. 인기많은 바다캠핑장! 성수기가 지나서야 드디어 기회가 왔네요^^

 

 

장호비치 캠핑장 이 간판에서 많이들 찍으시더라구요 ^^

 

 

 

스파컨테이너와 카라반, 오토캠핑장, 일반캠핑장 의 시설이 있어요.

일반캠핑장 D사이트는 사이트 크기가 작아요 (3.6×3.6m)

거실형 텐트를 보유중인 우리집은 오토캠핑장인 C사이트를 이용했어요. (데크사이즈 7.5x5m)

 

 

 

체크인할때 이용안내서와 출입카드와 쓰레기봉투를 받습니다.

 

 

 

이런 출입 카드를 찍어야 화장실과 샤워실을 이용할 수 있어요.

 

 

 

C사이트입니다.

C구역 C1~C9번은 나무데크(7.5x5.0m) 사이트, C10번~C17자리는 콩자갈 사이트입니다.

 

 

 

보이는 사이트는 C7 자리입니다.

 

 

 

여기는 일반캠핑장 D사이트예요. 소나무 사이 사이에 자리하고 있어요.

 

 

 

취사장(개수대)와 샤워실, 화장실이 나란히 있어요.

 

 

 

아침에 일어나서 바다를 보며 커피를 마시는 기분이란 ^^

이래서 바다캠핑장을 찾는건가 했어요 ㅎㅎ

기회가 또 닿을진 모르겠지만 다음에 꼭 다시 가보고 싶은 캠핑장이었어요.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