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 뷰

퇴근박 캠핑에는 다이소 헤드랜턴 3천원짜리 가성비 최고!

by _누구 2021. 7. 5.
728x90
반응형
SMALL

퇴근박 캠핑에는 다이소 헤드랜턴 3천 원짜리 가성비 최고!

 

 

금요일 저녁에 퇴근하고 캠핑가기로 계획을 하고 있어서 다이소에서 헤드랜턴을 사보았어요. 생각보다 훨씬 더 유용하고 꼭 필요했던 다이소 헤드랜턴 후기 적어봅니다.

 

 

 

 

동네 다이소에 가서 보니 헤드라이트라고 적혀있는 랜턴이 3천 원이었어요. 모양은 보시다시피 네모와 동그란 모양 두 가지. 기능은 다 똑같고 모양만 다른 거였는데 저는 네모 모양으로 샀어요. 저와 남편 모두 착용해야 할 것 같아서 부담 없이 두 개 구입했네요 ^^

 

 

 

 

다이소 헤드랜턴은 건전지를 사용하며 건전지 종류는 AAA 3개가 필요해요.

 

 

 

다이소 헤드랜턴 점등방식 밝기

건전지 교체방법

사용방법

 

 

 

 

뒷모습이라 안보이지만 머리에 헤드 랜턴 착용 중이에요ㅎㅎ 보이는 빛이 다 헤드 랜턴에서 나온 것! 엄청난 밝기!!

단점이라면 온 동네 모기, 나방 등의 벌레가 다 모여든다는 건데요 -_-;;

그래도 머리에 달고 있는 한줄기 빛, 다이소 헤드랜턴이 아니었다면 야밤에 텐트 설치는 불가능했을 거예요. 퇴근박에는 반드시 헤드랜턴!! 그중에서도 3천 원 가성비 최고인 다이소 헤드랜턴을 강력 추천해봅니다 ^^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