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 뷰

주말 먹방 굽네 갈비천왕 + 시카고 딥디쉬 피자 세트 할인 정보

by _누구 2021. 7. 4.
728x90
반응형
SMALL

굽네 갈비천왕 + 시카고 딥디쉬 피자 세트 할인 정보

 

주말 저녁에 아들이 갈비천왕 노래를 부르네요 ㅎㅎ 우리집에서 갈비천왕 한마리 가지고는 간식거리도 안되기 때문에 치킨을 하나더 시키려다가 피자 세트가 눈에 띄어 주문하게 되었어요.

 

 

 

피자는 사이즈 구별없이 한가지로만 판매중인데 갈비천왕 박스도 작은데 그 옆 피자 박스도 작네요ㅎㅎ 일반 피자집 M사이즈나 그보다 작은 것 같네요.

굽네 갈비천왕, 시카고 피자 가격 정보

갈비천왕 순살 20,000원 + 시카고 딥디쉬 피자 16,000원 - 세트할인 3,000원

이렇게 해서 세트 가격 33,000원 입니다. (배달비 별도)

 

 

갈비천왕은 제대로 갈비맛 ㅎㅎ 아이가 엄청 좋아해서 자주 먹는 메뉴입니다. 뜯는 것도 싫다고 매번 순살 ㅎㅎ 그래서 더 작게 느껴지는,, 저게 2만원이라니 ;;; 엄청 맛있지만 양은 엄청 작다는 치명적인 단점 ㅜㅜ

 

 

 

 

굽네 시카고 딥디쉬 피자
입 안 가득 퍼지는 5가지 프리미엄 치즈의 풍부한 맛!

 

크기는 도우 안쪽 지름이 성인 여자 손바닥 펼치는 것보다 조금 더 컸어요~ 시카고 딥디쉬 피자가 뭔지도 모르고 사장님께 맛있는 피자 추천받은건데 제대로 치즈 피자였네요 ㅎㅎ 치즈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좋아할 것 같아요~ 갈비천왕 많이 먹은 아이들은 조금 덜 먹고 시카고 피자는 엄마 아빠가 많이 먹었네요 ㅋㅋ

 

 

 

 

두껍고 폭신해요~ 무조건 따뜻할 때 먹어야 맛있어요 *_*

 

 

진짜 치즈가 듬뿍 듬뿍 들어있네요

 

 

 

굽네 피자 메뉴

(출처 : 굽네 홈페이지)

 

굽네 시카고 딥디쉬 피자
허니멜로 스윗포테이토 피자
갈비천왕 그릴드비프 피자
볼케이노 바베큐치킨 피자
슈림프 시카고 딥디쉬 피자

 

생각보다 피자 종류가 여럿 있네요!

굽네 치킨에 피자가 있는걸 모르고 급 주문한건데, 다음번엔 피자도 갈비천왕 피자로 주문해보려구요 ㅎㅎ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