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 뷰

엄마간식 신세계 밀크앤허니 호두파이 왕추천 (커피랑 찰떡*_*)

by _누구 2021. 6. 23.
728x90
반응형
SMALL

엄마 간식으로 물론 아이들 간식으로도 좋은 신세계 밀크앤허니 호두파이 "왕" 추천해요!!

 

 

동생이 극찬하던 호두파이, 쿠팡에서 살 수 있다고 좋아했는데... 맨날 품절 ㅎㅎ
장바구니 담아뒀다가 품절 풀리면 삽니다ㅎㅎ 정말 너무 맛있어요 ^^

 

 

 

 

쿠팡 품절 풀렸길래 얼른 주문했어요. 쨍한 노란 박스에 호두파이 생각하니... 기분이 좋아집니다 ㅋㅋ

저렇게 손잡이가 있어서 들고 나가기 좋아요~ 선물용으로도 손색없죠 ^^

 

 

 

호두가 빽빽하게 붙어있어요. 호두 특유의 씁쓸한 맛을 안좋아했는데 이 호두파이에서는 거의 그 맛이 안나요. 고소함과 달콤한 맛만 나요. 그래서 커피랑 먹으면 더 맛있구요. 아이들은 우유랑 줘요. 아이들도 아주 잘먹습니다 ㅎㅎ

 

 

 

 

파리바게뜨 호두파이 생각하다가 이거 받으면 엄청 크다 느껴집니다. 자로 재어보니 대략 23cm 조금 안되는 듯해요.

 

 

 

단면 보시면... 엄청 두껍죠. 아침에 한조각만 먹어도 포만감이 큽니다만, 앉은 자리에서 몇조각씩 먹게 되요 ㅎㅎ

 

 

 

호두파이(대)라고 적혀있어서 사이즈가 나뉘나했는데 그건 또 아니네요ㅋ
밀크앤허니 호두파이 900g 입니다.

 

 

 

빵이라 유통기한이 다소 짧아요. 호두파이 받은 날이 18일이었는데, 유통기한은 20일까지... 이틀 밖에 안되지만 가족이 먹으면 거의 다 먹기 때문에 걱정은 안되네요 ㅎㅎ

 

 

 

그리고 조각내서 소분하고 냉동실에 넣어두면 유통기한은 신경 안쓰셔도 됩니다. 먹기 30분 전에 꺼내놓으면 호두파이가 시원한대로 또 맛있어서 냉동실에 넣어두면 세상 든든해집니다 ^^

 

밀크앤허니 호두파이는 신세계 푸드에서 온라인 상품으로 주력하고 있어 보여요. 온라인에서 쉽게 주문할 수 있는데 쿠팡이 제일 싼 것 같아요. 13천원대일 때도 있고 11천원대로 살 수도 있어요! 물론 자주 품절이라 원할 때 사기힘들지만 저는 냉동실에 쟁여둘거니까 쿠팡에서 쌀 때 사는 편이에요~

 

 

 


캠핑 가던 날 호두파이 품절이 풀려서 얼른 주문해서 가져갔었는데 완전 인기였어요! 캠핑장에서 눈뜨자마자 호두파이 먹는 아드님 ㅋㅋ

 

 

 


카카오톡 선물하기에도 있어요! 남의 집 방문할 때?ㅎㅎ 선물용으로 딱 좋을 듯 해요. 완전 추천합니다~~~^^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