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 뷰

캠핑용 휴대용 무선 루메나 선풍기 3세대 샀어요! (vs 2세대)

by _누구 2021. 7. 1.
728x90
반응형
SMALL

캠핑용 휴대용 무선 루메나 선풍기 구입 후기 3세대 vs 2세대

 

지난 포스팅에서 루메나 2세대 분해 및 청소 방법 포스팅한 적이 있어요.

 

루메나 서큘레이터형 선풍기 간편 분해 및 청소 방법

 

루메나 서큘레이터형 선풍기 간편 분해 및 청소 방법

루메나 서큘레이터형 선풍기 간편 분해 및 청소 방법 루메나 N9-FAN STAND2 서큘레이터형 선풍기 루메나 선풍기 2세대라고 불리더라구요. 1세대에 비교해 2세대는 배터리 잔량을 확인

joen-nal.tistory.com

 

2세대가 망가져서 새로 구입한건 아니고 이런 미니 선풍기는 1인 1선풍기더라구요? ㅎㅎ

날씨가 점점 더워지니 아이들끼리 싸우는 경우도 생기고해서;;; 하나 더 구입했습니다! 진작 사고 싶었는데 벼르고 있다가 날씨가 너무 더워서 안살 수가 없었네요 ㅎㅎ 간단한 후기 올려봅니다 ^^

 

 

루메나 FAN STAND 3세대 무선 선풍기

 

구성품

전용 상자에 배송된 루메나 선풍기 구성품은 간단합니다.

선풍기 본체와 설명서와 충전선

 

 

 

특징 / 기능

 

 

 

2세대 vs 3세대

 

2세대와 3세대의 가장 큰 변화는 회전 기능이 생긴거에요.

2세대는 누르는 버튼식이었다면 3세대는 돌려서 풍향을 조절할 수 있는 조그 다이얼로 바뀌었다는 것도 큰 특징이네요.

선풍기 바닥에 적혀있는 상세 스펙을 보니 Output power? 출력 전력이 더 쎄졌고요. 버전이 바뀔 때마다 업그레이드 되어 나오고 있는거죠. 루메나는 열일 중~ ㅎㅎ

 

 

사용방법

( 출처 : 루메나 판매 페이지 )

<바람세기>

본체를 충전 시킨 후 버튼을 시계 방향으로 회전하여 작동을 진행합니다. 버튼을 시계 방향으로 돌려 각 단계로 이동 시 해당 풍속이 동작됩니다.

• 조그 버튼을 시계 방향으로 돌리면 풍량+, 반대로 돌리면 풍량-로 변경됩니다.
1단계 초미풍 / 2단계 미풍 / 3단계 약풍 / 4단계 최대풍속

 

 

<타이머>

조그 버튼을 짧게 누르면 단계별로 시간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하단 타이머 램프를 통해 설정 시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설정한 풍량인 채로 타이머 시간이 경과하면 자동으로 정지합니다.
• 설정한 타이머에서 시간이 경과하면 단계별로 LED가 소등됩니다.
1단계 1시간 / 2단계 2시간 / 3단계 4시간

 

 

 

충전

 

제품 작동 중 배터리 잔량에 따라 LED 표시등이 점등
0-20% - 적색 LED
20-100% - 백색 LED

충전 시에는 LED가 깜빡(점멸)입니다.
20%이하 - 적색 LED 점멸
20-99% - 흰색 LED 점멸
완충 시 - 흰색 LED 점등

 

 

 

이제 루메나 없는 캠핑장은 상상을 할 수가 없게 되었어요 ㅎㅎ

요즘 같이 더운 날씨에는 집에서도 왔다갔다 가볍게 들고다니면서 사용 중인데, 캠핑장에 가져가면 더 빛을 발휘합니다 ^^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