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 뷰

미니 삼각대 끝판왕! 튼튼한 다이소 핸드폰 미니 삼각대 추천해요

by _누구 2021. 9. 16.
728x90
반응형
SMALL

원격 수업하면서 영상 찍고 인증하는 숙제가 많아지면서 삼각대가 많이 필요하네요.

깔끔해 보이는 메탈 바디의 미니 삼각대를 샀었는데(아래 포스팅) 사용하다가 결국 망가졌어요 ㅜㅜ

 

높이가 조절되는 스마트폰·웹캠용 앱코 CC1 미니 삼각대

 

높이가 조절되는 스마트폰·웹캠용 앱코 CC1 미니 삼각대

높이가 조절되는 스마트폰·웹캠용 앱코 CC1 미니 삼각대 화상캠사면서 미니 삼각대도 필요할 것 같아 주문했어요. 책상에 놓고 아이 리딩 영상 찍을 때 미니 삼각대가 은근히 유용했는데,

joen-nal.tistory.com

 

 

여러 미니 삼각대를 사용해본 결과, 이 다이소 삼각대만 한 것이 없네요 ㅎㅎ

 

 

 

다이소 미니 삼각대

휴대가 간편한 스마트폰 삼각대

가격은 3,000원입니다.

 

 

 

구성품은 (왼쪽)삼각대, (오른쪽) 거치대 헤드 이렇게 들어있어요.

 

 

 

 

 

사용방법

삼각대 하단 부분의 삼각다리를 펴주세요

 

 

측면 원형 버튼을 눌러서 각도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다이소 미니 삼각대가 한종류가 아니었어요. 이렇게 생긴 삼각대는 비추입니다. 얼마 못쓰고 헤드와 다리를 잇는 부분이 부러졌어요. 역시 싼 게 비지떡이다 했는데~~~ㅎㅎ

 

 

 

 

이거는 확실히 튼튼해요! 보통 다른 삼각대는 핸드폰 끼우고 저 정도 숙이면 폰 무게를 견디지 못하고 바로 쓰러지는데 이건 다르더라구요. 거뜬하게 버텨줘요! 그래서 직각으로 숙이고 바닥을 촬영해야 할 때도 매우 유용해요. 두 달 정도 썼는데 망가질 틈이 안 보여요 ㅎㅎ 미니 삼각대 필요하신 분들은 꼭 이걸로 구입하시길 추천해요 ^^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