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 뷰

여름 필수품!! 프롬비 휴대용 선풍기 매직스톰 HF321 구입후기

by _누구 2021. 8. 9.
728x90
반응형
SMALL

요즘 같이 푹푹 찌는 더위에 잠깐만 나갔다 와도 땀을 쭉쭉 흘리는 아이들을 위해 휴대용 선풍기를 마련했어요. 원래 있던 휴대용 선풍기 하나 가지고 매번 싸웠는데 그것마저 망가지면서 큰 맘먹고 각각 사줬네요 ㅎㅎ 여러 브랜드 중 제가 만족스럽게 썼던 프롬비 제품으로 구입했어요. 모델명은 매직스톰 HF321 색상은 스카이 블루(왼)와 인디핑크(오른)입니다. 프롬비 홈페이지에서 스카이 블루만 주문했고 핑크는 품절이라 쿠팡에서 개인 판매자에게 구매했어요. 몇천 원더 줬지만... 따님은 핑크족이라 ㅎㅎ

 

 

 

(출처 : 프롬비 매직스톰 판매 페이지)

구성품

선풍기 본체 + 충전케이블 + 스트랩 + 매뉴얼

* 목에 걸 수 있는 넥스트랩, 탁상용으로 세워둘 수 있는 크래들은 별도로 구입해야 합니다.

(저는 넥스트랩은 추가 구매했고, 크래들은 따로 구입하지 않았어요. 내장형 금속 클립이 있어서 세울 수 있어요.)

 

 

 

프롬비 휴대용 선풍기 - 매직스톰 HF321

- 휴대용 + 탁상용을 동시에, 180도 각도 조절

- 3단 바람 세기 조절 가능

- 오랜 시간 사용할 수 있는 지속력

 

 

 

 

충전하기

5핀 Type 충전 포트 사용 /  완충 시간 (4~5시간) / 사용시간 최소 3~최대 12시간

충전 중에는 충전 표시등에 적색 불이 들어오며, 충전이 완료되면 흰색으로 바뀝니다.

 

 

(출처 : 프롬비 매직스톰 판매 페이지)

작동법

매직스톰 선풍기는 버튼 누른 횟수로 풍속이 바뀝니다.

1회 누를 시 - 1단계 풍속 모드

2회 누를 시 - 2단계 풍속 모드

3회 누를 시 - 3단계 최대 모드

4회 누를 시 - 전원 꺼짐(종료)

1.5초 길 게 누를 시 - 전원 꺼짐(종료)

 

 

 

 

날개 청소를 위한 분리형 안전망

• 커버를 반시계 방향으로 돌리면 커버가 분리됩니다.

• 날개 청소는 물티슈로 부드럽게 닦아내주세요.

• 물 세척, 화학약품을 사용하지 마세요.

 

 

+

아이들이 워낙 필요하다고 했던 거라 아주 좋아요 ㅎㅎ

단계를 알 수 없는 게 단점이라면 단점인데 휴대용으로 쓰고 있어 단계 구분은 사용하는 본인이 더 잘 알듯 ㅎㅎ 그렇게 문제 되지 않더라고요, 그렇지만 다음 신상으로 나온 사일런트 선풍기에는 단계 구분이 되는 램프가 더 달려있는 모양입니다. 제가 살 때는 사일런트가 인기가 많아 그런지 일시 품절로 한참 뒤에 받을 수 있어서 매직스톰으로 샀던 건데 매직 스톰도 충분히 시원하고 하루 종일 틀고 있는 게 아니라 그런지 배터리도 오래가서 충전할 일이 많지 않네요. 또 튼튼해 보이고 색상도 디자인도 예뻐서 대만족 하면서 사용 중입니다 ^^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