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메나 선풍기 3세대를 산지 얼마 안 됐는데 충전을 해도 팬이 잠깐만 돌아가고 문제가 있는 것 같아서 AS를 받아보기로 했어요!!
캠핑용 휴대용 무선 루메나 선풍기 3세대 샀어요! (vs 2세대)
루메나 고객센터
1800-5402
(월-금 AM9:00~PM17:00, 점심 PM 12:00~13:00)
① 홈페이지를 통해 고객센터 전화를 했더니 문자로 AS 접수를 하라고 URL을 줍니다.
② AS신청서 작성을 완료하고 나면
③ 카톡 메시지로 AS 접수 완료되어 택배사 방문 예정이라고 안내 문자 옵니다.
④ 선풍기에 간단하게 메모해서 상자에 담아 보냅니다.
⑤ 접수했던 날로부터 5일 지나고 왕복 택배비 5천 원 송금하라는 문자가 옵니다. 밤에 문자가 왔고 010 번호로 와서 조금 의심스러웠지만(?) 바로 입금했어요
⑥ 배송비 바로 입금했더니 그다음 날 바로 발송했다는 메시지를 보내줍니다.
수리 내용이 메인보드를 교체했데요. 선풍기 구매한 지 한 달 조금 지나서 문제가 된 거라 비용은 따로 안 들었어요. 한 달 안에 문제 생기면 배송비도 루메나 측에서 내는 거로 알아요.
수리 내용에 대한 추가 문의는 전화를 할 수도 있지만 받아보고 문제가 생기면 상담하려고 따로 연락을 안 했네요.
AS 문의하면서 처음 통화한 이후로는 계속 톡으로 내용 안내를 받았어요. 전화받기도 힘들고 요즘같이 바쁜 시대에는(?) 이게 편리할 수도 있겠어요. 3만 원대 선풍기임에도 AS 확실하고 빠르게 처리해주는 루메나 너무 좋네요!!
AS를 받고 한 달이 지난 지금까지 별 이상 없이 아주 잘 사용 중입니다.
요새 폭염에 한껏 더위가 기승을 부리는데 AS 진작에 받아놓기를 너무 잘한 듯해요 ㅎㅎ
'메 모' 카테고리의 다른 글
현관문 디지털도어락 건전지 방전 여는법 9V건전지로 간단한 해결방법! (0) | 2021.08.30 |
---|---|
교원 올스토리 송알송알 영어상자 책 리스트 (0) | 2021.07.27 |
브라운체온계 에러? 오류? - 필터가 필요해요 (0) | 2021.05.27 |
넝쿨식물 강낭콩 다이소 식물 지지대로 쑥쑥 자라는 중^^ (원형 지지대) (0) | 2021.05.25 |
루메나 서큘레이터형 선풍기 간편 분해 및 청소 방법 (0) | 2021.05.19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