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 모

루메나 선풍기 AS 후기 루메나 고객센터 오난코리아

by _누구 2021. 7. 24.
728x90
반응형
SMALL

루메나 선풍기 3세대를 산지 얼마 안 됐는데 충전을 해도 팬이 잠깐만 돌아가고 문제가 있는 것 같아서 AS를 받아보기로 했어요!!

 

캠핑용 휴대용 무선 루메나 선풍기 3세대 샀어요! (vs 2세대)

 

캠핑용 휴대용 무선 루메나 선풍기 3세대 샀어요! (vs 2세대)

캠핑용 휴대용 무선 루메나 선풍기 구입 후기 3세대 vs 2세대 지난 포스팅에서 루메나 2세대 분해 및 청소 방법 포스팅한 적이 있어요. 루메나 서큘레이터형 선풍기 간편 분해 및 청소 방법 루메

joen-nal.tistory.com




루메나
https://lumena.co.kr/



루메나 고객센터

1800-5402

(월-금 AM9:00~PM17:00, 점심 PM 12:00~13:00)

 

 

① 홈페이지를 통해 고객센터 전화를 했더니 문자로 AS 접수를 하라고 URL을 줍니다.

 

 

 

② AS신청서 작성을 완료하고 나면

 

 

 

 

③ 카톡 메시지로 AS 접수 완료되어 택배사 방문 예정이라고 안내 문자 옵니다.

 

 

 

 

④ 선풍기에 간단하게 메모해서 상자에 담아 보냅니다.

 

 

 

 

 

⑤ 접수했던 날로부터 5일 지나고 왕복 택배비 5천 원 송금하라는 문자가 옵니다. 밤에 문자가 왔고 010 번호로 와서 조금 의심스러웠지만(?) 바로 입금했어요

 

 

 

 

⑥ 배송비 바로 입금했더니 그다음 날 바로 발송했다는 메시지를 보내줍니다.
수리 내용이 메인보드를 교체했데요. 선풍기 구매한 지 한 달 조금 지나서 문제가 된 거라 비용은 따로 안 들었어요. 한 달 안에 문제 생기면 배송비도 루메나 측에서 내는 거로 알아요.
수리 내용에 대한 추가 문의는 전화를 할 수도 있지만 받아보고 문제가 생기면 상담하려고 따로 연락을 안 했네요.

 

 

 

AS 문의하면서 처음 통화한 이후로는 계속 톡으로 내용 안내를 받았어요. 전화받기도 힘들고 요즘같이 바쁜 시대에는(?) 이게 편리할 수도 있겠어요. 3만 원대 선풍기임에도 AS 확실하고 빠르게 처리해주는 루메나 너무 좋네요!!
AS를 받고 한 달이 지난 지금까지 별 이상 없이 아주 잘 사용 중입니다.
요새 폭염에 한껏 더위가 기승을 부리는데 AS 진작에 받아놓기를 너무 잘한 듯해요 ㅎㅎ

 

 

 

 

루메나 서큘레이터형 선풍기 간편 분해 및 청소 방법

 

루메나 서큘레이터형 선풍기 간편 분해 및 청소 방법

루메나 서큘레이터형 선풍기 간편 분해 및 청소 방법 루메나 N9-FAN STAND2 서큘레이터형 선풍기 루메나 선풍기 2세대라고 불리더라구요. 1세대에 비교해 2세대는 배터리 잔량을 확인

joen-nal.tistory.com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