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 뷰

롯지 위에 눈꽃 치즈가 사르륵 녹아내린 닭갈비 진짜 맛있어요 *_*

by _누구 2021. 1. 17.
728x90
반응형
SMALL

 

저녁은 빨간 닭갈비가 생각이 나서 쿠팡에 주문을 넣었고 (10시 전) 저녁이 되기 전에 깔끔하게 포장되어있는 패키지로 배송이 되었다 ^^

 

 

 

 

양념된 채로 패킹되어있는 닭고기와 손질 다 끝나 있는 야채들, 그리고 요리 초보들에게 반가운 조리법까지, 너무나 간편한 것!

 

 

 

 

닭갈비에 고구마는 빠질 수 없지~ㅎㅎ 밀키트 구성품에는 빠져있지만 따로 고구마를 추가로 넣는다. 그리고 깻잎이 들어있기는 했지만 얼마 되지 않아서 한 묶음 더 추가로 넣고 ^^

 

 

 

 

달궈진 롯지 팬에 양념 닭고기를 넣고 바로 고구마와 떡도 넣어주었다. 떡은 좀 더 후에 넣어도 되던데 고구마는 익는데 확실히 오래 걸리니 꼭 처음부터 같이 넣어준다.

 

 

 

쓸수록 매력적인 롯지무쇠팬 10인치 사용기 '◡'

지인과 함께 간 캠핑에서 로지에 구운 고기 맛을 잊을 수 없어서 결국 우리 집에도 입성한 롯지, 무게도 그렇고 시즈닝을 해야 되니  관리가 까다롭다고 해서 구입을 미루다가 결국 사게 됐다는

joen-nal.tistory.com

 

 

 

 

닭고기가 어느 정도 익었다 싶으면 (나는 앞뒤로 5분씩 구워줬는데 이건 조리도구나 불 세기에 따라 다를 수 있으니 참고만) 야채와 동봉되어있던 소스를 넣고 볶아준다.

 

 

 

 

야채 숨이 죽으면 깻잎을 넣고 마지막으로 한번 더 볶아주기.

 

 

 

 

그리고 진짜 마지막으로 눈꽃 치즈를 살살 뿌려서 마무리~

 

 

 

 

불을 꺼도 롯지팬이 워낙 뜨거우니 치즈가 서서히 녹는데, 그대로 식탁에 올려 따뜻함을 유지하면서 맛있게 먹어주면 된다 ㅎㅎ 매운맛에 눈을 뜨기 시작한 초3 오빠도 너무 맛있다고... 이젠 제법 어른 몫을 해내어(?) 아빠가 없던 날, 우리끼리 바닥을 드러내면서 다 먹었다ㅋ 

치즈가 있어 매운 맛은 줄여주고 풍미를 높여 정말 배불러도 계속 들어간다ㅎㅎ 쿠팡 배송이야 워낙 빠르니 앞으로도 생각날 때마다 한 번씩 먹어줘야겠다. 완전 추천!!^^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