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 뷰

도미노피자 메뉴추천 / 너무 맛있음 주의 *_*

by _누구 2020. 9. 24.
728x90
반응형
SMALL

 

요즘 계속 집콕에 아이들 온라인 학습 봐주면서 한식만 먹으려니 너무 물린다 ㅠㅠ
때마침 아들도 갑자기 피자를 먹고 싶다고.... 음... 고맙다 ㅎㅎ

 

우리 집에서 먹는 피자는 대부분 도미노피자! 그중에서도 직화 스테이크를 제일 많이 시켜먹는다 ^^
그 이유는 간단하다. 너무너무 맛있음. 우리 집 식구들이 좋아하는 새우에 고기까지 들어간 고급진 피자 ㅎㅎ 간혹 소스가 매운 피자도 있던데 직화 스테이크는 1, 3학년 초등학생들도 매우 잘 먹는다. 무려 스테이크 고기도 있으니 밥 대신 먹게 될

때도 엄마 마음이 좀 덜 찔린달까^^

 

 

 

 

직화 스테이크를 시키려는데 평소 안시켜본 하프 앤 하프 메뉴가 눈에 들어왔다.
직화 스테이크와 블랙타이거슈림프 반반 피자, 가격차이는 500원뿐이라.. 그럼 새로운 메뉴도 한번 도전해봐? 하는 생각으로 주문해봤다.


도미노피자
https://web.dominos.co.kr/

 

https://web.dominos.co.kr/

 

web.dominos.co.kr

 

 

 

모바일 주문을 했고 포장이 더 싸면 신랑 퇴근길에 픽업해오라고 하려는데, 우리 집은 자주 먹어서인지 쿠폰이 계속 생겨서 포장 주문(20% 할인) 보다 배달 주문(30% 할인)이 더 싸더라는 ㅋㅋ

 

 

 

하프 앤 하프 

#바다와 육지의 환상적인 만남

 

왼쪽이 직화스테이크 오른쪽이 블랙타이거 슈림프, 도미노 프리미엄 피자들 비쥬얼은 진짜 환상이다.
집에서는 감히 시도해볼 수 없는 피자 비주얼 ㅎㅎ

 

처음 시켜본 블랙타이거슈림프도 맛있었지만 아이들은 약간 맵다고 ;;;
메뉴판을 다시 보니 블랙타이거 슈림프에 들어가는 망고 하바네로 소스가 다소 매울 수 있다고 써있네.. 역시 급으로 시켰더니 그걸 놓쳤다.

그래도 입짧은 둘째가 좋아하는 새우에 파인애플까지 있어서 맛있다고 엄지 척해줘서 괜찮았다. 새로운 메뉴도 시도해보고 좋은 경험으로ㅋ 역시 우리 집 선택은 직화 스테이크인 건가 ^^

 

 

 

 

L(라지) 사이즈 피자를 시키면 피클 1 핫소스 2 갈릭 디핑소스 2 이 기본으로 같이 온다.
도우를 따로 추가하지 않고 오리지널 도우로 시켜서 빵만 남는 끝부분은 갈릭 디핑소스를 찍어도 충분하다 ^^


우리 집에서는 라지 피자 한판을 밥 대신 먹는 양으로는 부족해서 ㅋㅋ
스파게티나 리조또 종류를 더 시킬까 하다가 요새 애들이 내가 해준 명란 스파게티를 그렇게 잘 먹어서 낮에 애들 만들어주는 거라 아빠는 아직 먹어보지 못한 메뉴이니 피자 주문하고 후딱 만들어서 같이 먹었다. 명란 스파게티 간단하고 맛있어서 곧 정리해서 올려 볼 생각이다. 신랑도 맛있다고 뚝딱 해치운 덕분에, 평소 개눈감추듯 먹는 피자가 남았네ㅎㅎ 남은건 내일 간식으로 당첨, 냉장고에 넣어놨다가 전자레인지 돌려 먹어도 너무 맛있는 도미노 피자 강추!!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