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 어

[Elephant & Piggie Book] Waiting Is Not Easy! 해석

by _누구 2020. 9. 11.
728x90
반응형
SMALL

 

엘리펀트 앤 피기 by 모 윌렘스

 

 


- 제럴드!
- 나 너를 위한 깜짝 놀랄 일이 있어
- 오예! 뭔데?
- 깜짝 놀랄 일은 서프라이즈야 (깜짝 선물이니 말해주지 않겠다는 의미)
- 오.
- 그게 커?
- 응!
- 예뻐?
- 응!
- 우리가 공유할 수 있어?
- 응!!
- 나 기다릴 수 없어!
- 넌 그래야만 할거야
- 기다려? 뭘? 왜?
- 깜짝 놀랄 일은 여기에 아직 없어
- 그래서 내가 그래야만 하는 거면... 그걸 기다려?
- 응
  (끙! ; 보고 싶어서 신음소리ㅋ)
- 오, 음. 내가 기다려야만 한다면 나 기다릴 거야
- 나 기다리고 있어
- 기다리는 것은 쉽지 않아
- 피기! 나는 이제 너의 깜짝 선물을 보고 싶어!
- 미안해, 제럴드
- 하지만 우리는 기다려야만 해
  (끄으응)
- 나 기다리는 거 다했어
- 나는 너의 깜짝 선물이 이 기다림보다 가치 있다고 생각하지 않아
- 나는 더 이상 기다리지 않을 거야!
- 알았어. 나 조금만 기다려볼게
- 그건 가치 있는 일일 거야
  (끄으으응)
- 피기!
- 우리는 이미 너무 오래 기다렸어!
- 어두워지고 있어!
- 더 어두워지고 있어!
- 머지않아 우리는 서로 볼 수 없을 거야!
- 곧 우리는 아무것도 볼 수 없을 거야!
- 우리는 온종일을 허비했어!
- 음...
- 우리는 기다렸고 기다렸고 기다렸고 기다렸다고!
- 그리고 무엇을 위한 거야?!
- 저것을 위해
  (별이 반짝반짝 *_*)
- 이것은 기다릴만한 가치가 있었네
- 나도 알아
- 내일 아침 내가 너에게 일출을 보여주고 싶어
- 난 기다릴 수 없어.  (ㅋㅋㅋ)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