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 어

[Elephant & Piggie Book] I really like slop 해석

by _누구 2020. 9. 4.
728x90
반응형
SMALL

 

엘리펀트 앤 피기 by 모 윌렘스

 

- 라! 라! 라!
- 안녕, 제럴드!
- 안녕, 피기!
- 어머나!
- 그게 뭐야?
- 이건 꿀꿀이죽이야!
- 꿀꿀이죽?
- 맛있는 꿀꿀이죽!
- 맛있는?
- 너는 그걸 먹어!?
- 물론이지, 나는 이걸 먹어!
- 돼지들은 정말로 정말로 정말로 정말로 꿀꿀이죽을 좋아해!
- 꿀꿀이죽을 먹는 것은 돼지 문화의 일부분이야.
- 오.
- 저런 걸 냄새 맡아야 돼?
  (킁킁!)
  (펑!)
- 그래!
- 저 파리들은 뭐야?
- 파리들은 얼마나 숙성이 잘됐는지를 알게 하는 거야!
- 내 꿀꿀이죽을 먹어보길 원해?
- 내가 너의 꿀꿀이죽을 먹어보길 원하냐고?
- 말도 안 돼!
- 오.
- 알았어...
  (총총총)
- 피기, 잠깐만
- 응, 제럴드?
- 내가... (꿀꺽) 너의 죽을 먹어볼게.
- 오예!
- 아마 너는 죽을 정말 좋아할 거야!
- 아마도...
- 크게 먹어봐!
- 나는 조금만 먹어볼게

- 네가 꿀꿀이죽 먹어보는 거 가까워져!
- 너 가까워졌어!
- 더 가까이!
- 먹었다!
  (웁)
- (이크!) 매워, 응?
- 헌 신발 맛은 어떻게 내는 줄 알아?
- 헌 신발!
  (왝! 왝! 왝!)
- 그래서? 꿀꿀이죽 정말 좋아?
- 음...
- 아니. 나는 꿀꿀이죽을 정말 안 좋아해
- 하지만 난 내가 먹어보려고 시도한 게 기뻐
- 왜냐하면 나는 너를 정말 좋아하거든
- 오, 제럴드! *_*
- 후식? (디저트?)
- 너무 요구하지 말게, 친구... ^^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