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 모

남편 생일상 차리기 / 정성과 밀키트의 조화로움이란 ^^

by _누구 2020. 9. 14.
728x90
반응형
SMALL

지지난주 남편이 생일이었다.
식구들 먹여 살린다고 늘 바쁜 남편이라 이날도 일찍 올 수 있을지 모르는 상황에서 주인공이 올 수 있을지 말지도 모르는데 너무 거창하게는 차릴 수 없으니 (핑곗거리가 있는 편 ㅎㅎ) 적당하면서도 은근 생일상 느낌 나게 차려보았다, 케이크 때문에 생일상 느낌이 난 거 같긴 하지만 ^^

 

 

 

 

생일상 메뉴는

 

미역국
잡채
팽이버섯 베이컨말이
찹스테이크
산낙지
명란젓갈...
멸치볶음...
김치...

 

어째... 쥐어짜서 나열한 느낌이지만 ㅋㅋㅋㅋㅋㅋ

 

나는 잡채에 온 정성을 쏟아봄 ^^
낮에 잡채를 하는데도 어찌나 땀이 나던지;; 여름 생일은 진짜 엄마도 힘들고 이렇게 부인도 힘들어지고... 여름 생일은 진짜 완전 비추 ~~~ ㅋㅋㅋ

어쨌든 우리 집에는 삼식이 아이가 둘이나 있어서 잡채 만들었더니 반찬으로도 내놓았다가 잡채밥으로도 볶아줬더니 금세 동이 났다. 힘들게 만들었지만 바닥을 싹싹 비워 잘 만들어두었다는 이야기~~


미역국은 아침부터 끓여뒀었고 산 낙지랑 케이크 사서 냉장고에 넣어두고 남편이 퇴근한다고 얘기를 듣고 팽이버섯 베이컨 말이랑 찹스테이크 만들어서 남편이 좋아하는 것들로 후다닥 생일상차림 완성!

 

 

 

 

 

아 찹스테이크 얘기를 좀 하자면 쿠팡 배송으로 전날 저녁에 시키고 다음날 아침에 우리 집에 도착해있던 찹스테이크 밀 키트로 재료 준비 다해 준걸로 볶기만 했더니 세상 편함 ㅠㅠ 신랑도 고기가 야들야들하다고 잘 드심 ^^

 

 

 

 

 

이거 하나만 담아도 괜찮지만, 괜히 이거 하나만 담기 미안해서 눈꽃 치즈 닭갈비도 같이 사서 다음 날인가 먹었는데 사진은 못 남겼지만ㅜ 치즈가 있어 그런가 그렇게 맵지 않다면서 애들도 잘 먹고 어른도 잘먹고 ~ 앙트레 밀키트가 전체적으로 괜찮은 것 같다. 일단 앙트레 찹스테이크는 완전 추천입니다!! ^^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