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캠핑·여행

사회적 거리두기 중인 단양 다리안관광지 (C데크,D데크,매점)

by _누구 2021. 4. 23.
728x90
반응형
SMALL

 

사회적 거리두기 중인 단양 다리안관광지 (C데크,D데크,매점)

 

단양 다리안캠핑장은 작년 가을 방문한 적이 있는데요, 그때의 기억이 너무 좋아서 날이 따뜻해지고 봄날의 단양을 느껴보고 싶어서 다시 한번 예약을 했어요.

겨울 동안은 운영을 안하다가 4월부터 다시 재개장한건데, 4월 예약을 하던 3월 22일에 금새 예약이 차버릴 정도로 다들 기다리고 있었나봐요 ㅎㅎ

그런데 저는 모든 사이트 예약이 완료된건줄 알았는데 나중에 보니 코로나 때문에 애초부터 50%만 운영중이었어요. 그래서 더 예약은 순식간에 끝났고요;;

 

 

 

지금 단양 다리안관광지는 제대로 사회적 거리두기 시행중이예요. 사진 보이시죠? 데크 사이 하나씩 비어있어요. 예약은 치열했지만, 적당히 사회적 거리두기를 지키며 조용하게 잘 보내고 온 것 같네요 ^^

 

 

 

 

지난번 체크인할 때는 단양구경시장 5천원 상품권을 줬었는데, 이번에는 온달관광지 20% 할인권을 받았어요.

 

지난 다리안 캠핑장 포스팅에서는 A,B데크, 화장실과 샤워실, 아이들 놀이 시설인 팡팡 그라운드 관련 내용들을 올렸으니 필요하신 분은 아래 눌러서 확인하세요.

 

2020.11.01 - 단양 다리안캠핑장 (다리안관광지 오토캠핑장)

 

단양 다리안캠핑장 (다리안관광지 오토캠핑장)

지난주에는 단양에 있는 다리안 캠핑장으로 다녀왔다. 요새는 캠핑하기 좋은 날씨에 사회적 거리두기 분위기로 캠핑장 잡기가 진짜 하늘의 별따기(?)인데, 2주 전 오고 싶었던 캠핑장들 예약 가

joen-nal.tistory.com

 

 

이번 포스팅에서는 예약했던 C데크 위주로 올려볼께요 ^^

 

 

다리안 홈페이지에 올라와있는 사이트 정보, 아래는 제가 찍은 거예요. 1-4번 데크는 맨위에 사진에서 확인하시면 됩니다.

 

 

 

15번 데크 옆 둥근 지붕 건물이 개수대인데, 제가 예약한 C3번 데크는 4번 데크 옆 계단으로 올라가면 바로 나오는 개수대 이용하는게 더 편리합니다. 화장실, 샤워실 있는 편의시설도 저 부분에 있어요.

 

 

 


매점은 관리사무소 바로 옆에 위치하고 있어요. 소백산 매점이라고 적힌 간판이 있어요. 실제로 소백산 올라가는 등산객들도 많이 방문하시더라구요 ㅎㅎ

 

 



특징은 파는 사람이 상주해있지 않고 무인 판매대로 운영되지만, 카드결제기 있는 쪽에 가서 돈을 어찌내야하나 당황하고 있으면 카메라로 보고 직접 말걸어주시네요 ㅎㅎ

 

 


입구 한켠에 아예 캠핑 고객들을 위한 물품들이 배치되있어요.

 

 


계란 부쳐야되는데 기름이 떨여저서 온건데 집에서 쓰는 카놀라유가 6천원;; 너무 비싸서 2천원짜리 식용유로 집었어요ㅎㅎ 가격대가 마트랑은 좀 다른 것 같으니 참고하세요.

 

가을의 단양도 좋았지만 봄날의 단양도 너무 좋았어요. 캠핑장 가는 길에 벚꽃길도 예뻤고 구름 한점 없이 날씨 화창했던 날, 단양 팔경 중 하나인 도담삼봉에 다녀오고 만천하 스카이워크도 다녀왔어요.

작년 가을에 패러글라이딩 체험, 단양 구경시장, 다누리 아쿠아리움도 다녀왔는데, 아직도 단양에서 가볼만한 곳이 많이 있더릭구요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