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 모

왓챠 해지 방법 & 이미 자동결제된 부분 환불하기

by _누구 2021. 1. 30.
728x90
반응형
SMALL

 

왓챠는 처음 가입을 하면 2주동안 무료로 이용을 할 수 있다.
넷플릭스만 썼지 왓챠는 몰랐었는데 넷플릭스에도 없던 해리포터 전 시리즈가 왓챠에 올라왔다고해서, 게다가 2주 무료 이용을 할 수 있다니*_* 얼른 왓챠에 가입을 했는데 2주가 이렇게 빨리 지나갈 줄은 몰랐다ㅠㅋ
알고있어야할 왓챠 해지방법과 이미 자동결제된거 환불한 내용까지 정리해본다.

 

 

 

왓챠 해지 방법

 


설정에 가서 해지를 누르면 된다.
무료기간에 눌러도 바로 정지가 되는게 아니라 가입할때부터 2주간은 계속 이용할 수있기때문에 미리 해지를 눌러놓으면 자동결제를 막을 수 있다. 대부분 2주가 금새 지나가서 자동결제되는 경우가 많기 때문이다. 나또한 그랬고^^;; 왓챠 해지는 미리 해두자! (2021년 1월) 

 

 

 

 

(해지를 눌러놓지 않은 나는)

2주가 지나고 자동결제되다 -_-


가입을 할때 결제 방법을 미리 설정해놔야한다. 결제는 바로 안되고 2주 무료체험이 끝난 후 결제되니까 나중에 해지할거 생각해서 편하게 결제방법을 선택했고ㅎㅎ 카드는 카드번호를 다 입력해야되니 번거로워보여 간편한 카카오페이를 선택했는데, 칼같이 2주가 딱 되던 일요일 저녁 결제가 되었다 ㅜ

 

 

 

자동결제 환불하기

10일 가입을 했고 2주가 되는 시점인 24일 저녁에 자동결제가 되어버렸다. 벌써 2주가 되었구나 , 아차싶었던 순간ㅎㅎ
결제는 되었지만 24일 자정까지는 볼 수 있는 걸로 알고있어서 왓챠 고객센터가서 문의글로 환불을 요청을 남겼다.

 

 

다음날 오후까지도 게시글에 답변이 없고, 전화를 해보았지만 연결이 잘 되지않아 약간 포기? 상태였는데, 이틀지난 화요일 오후에 결제했던 카카오페이 환불 메세지가 왔고 게시글 답변도 달려있었다. 감상 내역이 없으면 전액 환불이 가능하다고 하니 다행이었다.

 

 

 

 

지금 왓챠에서는 해리포터가 방영중이다. 가장 많이 보는 작품으로 왓챠 최고 인기작!

 

2021/01/25 - 해리포터 시리즈 순서 정리, 1편 해리포터 마법사의 돌로 스타트!

 

해리포터 시리즈 순서 정리, 1편 해리포터 마법사의 돌로 스타트!

왓챠에 해리포터가 올라왔다. 방학맞이 아이들에게 해리포터를 보여주고 싶었는데 영어 음성에 한글 자막, 판타지 이야기라 이걸 잘 이해하고 집중해서 볼 수 있을까 살짝 의심했었는데 3학년

joen-nal.tistory.com

 

우리집 아이들도 넋놓고 보더라는ㅎㅎ 지금은 비록 해지를 했지만 아이들 때문이라도 곧 다시 이용하게될 듯 ^^

 

 

 

 

 

728x90
반응형
LIST

댓글